카테고리 없음

요통 효과 대처

고지애플 2020. 7. 20. 16:10


요통 효과 대처



요통은 우리 사회에서 흔히 있는 일이기 때문에 수백만 명의 요통 환자 중 한 명이라면 어디서 어떻게 완치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할 것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는 많은 효과적인 방법들이 있다.


아래 글은 그것들 중 일부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요통을 무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자신의 몸이 보내는 고통스러운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요통이 저절로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걷어서 없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직 고통스러운 상태에서 너무 많이 움직이면 더 나빠질 뿐이다.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좀 쉬도록 해라.




요통을 다루면서 경련을 겪고 있는 어떤 근육이라도 긴장을 풀고 진정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가장 빠른 결과를 위해 누워서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한다.


또한 고통스러울 때 물을 많이 마시고 나트륨 섭취량을 낮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탈수상태라면 그것은 당신의 근육경련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요통의 주된 형태는 요통으로, 사람들이 의사를 보는 두 번째로 흔한 것이다.


적절한 리프팅 절차는 많은 변종을 예방할 것이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릴 때는 등보다는 다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요통은 매우 쉽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요통을 다룰 때는 분명한 치료법부터 시작하라.


며칠 쉬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약간의 휴식을 취하는 동안 약간의 통증을 느낀다면, 이부프로펜이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에 열을 가하거나 찬물을 끼얹는 것도 허리가 아플 수 있다.




거의 70퍼센트의 사람들이 삶의 어느 시점에서 허리 통증에 대해 불평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통증은 단 한 번의 부상이나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요통에 기여하는 일련의 사건들의 마지막 부분일 뿐이다.




상식에 어긋나는 것 같지만 허리 부상과 통증이 있는 사람은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운동을 하면 허리 통증이 더 심해질 것이라는 인상을 받지만 실제로 도움이 된다.


허리 근육이 늘어나면 요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다.




간단한 휴식 방법은 누울 때 몸에서 나오는 모든 긴장을 풀어주는 것이다.


그런 다음 격리된 부품만 천천히 그리고 매번 하나씩 구부리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몸 전체를 이완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풀어준다.




커피를 마시는 것은 만성적인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학 연구원들은 카페인이 아데노신의 작용을 막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데노신은 실제로 허리를 뻣뻣하게 해주기 때문에 카페인이 등을 풀어주고 통증 예방제 역할을 한다.




지금쯤이면 허리 통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불편함을 극복하는 능력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모든 팁을 활용하십시오.


요통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된 팁.


너의 허리 통증은 금방 가라앉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