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을 활용하여 제휴사 마케팅 극대화

고지애플 2020. 7. 20. 16:11


이러한 팁을 활용하여 제휴사 마케팅 극대화



타이밍이 이보다 좋을 수는 없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 궁금할 것이고, 그 중 많은 방법이 다음 작품 속에 포함되어 있을 것이다.


다음 팁은 사업을 확장하고 제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완전히 솔직해지고 싶어 한다.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정책이 무엇인지 정확히 말해라.


그리고 당신의 파트너들도 그것에 대해 투명하도록 하라.


쿠키 속을 채우는 것은 독자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컴퓨터 바이러스의 확산을 촉진하거나 계열사의 의뢰를 정확하게 추적하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마다, 어떻게 그 회사가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만들어진 주문을 추적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해보라.


만약 회사가 특히 전화 주문에서 그들의 추적을 조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수수료를 잃을 수도 있다.




청중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 위해 계열사를 투명하게 공개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관한 한 정직은 여전히 최고의 정책이다.


만약 당신이 왜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기로 선택했는지 그들에게 설명한다면 당신의 충실한 방문자들은 종종 당신을 돕기 위해 영감을 받을 것이다.




제휴 광고에서 시작할 때는 동일한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대상으로 하는 여러 프로그램에 가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같은 제품을 취급하는 몇몇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 채널을 통해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제휴사를 선택하십시오.


어떤 프로그램들은 고정된 수준의 수입으로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야만 결제가 되는 반면, 더 유연한 프로그램들은 당신에게 페이팔과 같은 직접 입금이나 온라인 거래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비밀 링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객에게 투명성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계층 링크를 사용하는 기술은 그늘진 것일 뿐이다.


이 기술들을 활용하되, 항상 정직하고 솔직하게 말해라.


독자들이 그들이 방문할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더 많아질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스포츠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다면, 그것이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이다.


제휴 웹사이트에 링크를 설치하는 것은 스포츠와 관련이 없는 한 아무런 혜택도 주지 않을 것이다.


사이트와 선택한 제휴사의 콘텐츠는 서로 논리적으로 연결되어야 한다.




일부 제휴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보다 낫다.


몇몇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다.


성공적인 웹마스터들은 이러한 낮은 품질의 사이트들이 그들이 이익을 얻는 것을 막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이 관행은 방문객들과 신뢰 관계를 형성할 것이고 이것은 추가 판매로 이어질 수 있다.




제휴사를 선택할 때는 항상 목표 고객을 염두에 두십시오.


올바른 제휴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은 목표 고객에게 당신이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이 제품에서 찾고 있는 것을 잘 인식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다.




구글 애드스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훌륭한 유료 광고 프로그램이다.


틈새에서 특정 키워드를 겨냥한 광고를 구입하면 해당 틈새에서 상품을 찾는 방문자를 사이트로 유인할 수 있다.




제품 판매에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제공할 제휴사와 제휴하십시오.


이 회사들은 판매와 마케팅에 대해 확실하지 않다.


그들은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한다.


성공한 기업은 성공하고 수수료를 더 많이 받는 데 도움이 될 좋은 마케팅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계열사를 돕는다.




당신은 이제 제휴 마케팅을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다.


이전에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었다 하더라도, 지금은 훨씬 더 잘 살고 있다.


여기에 제공된 팁은 오늘 웹 사이트의 제휴사 마킹으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제공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