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래의 기사에서 리드 생성에 대한 다음과 같은 놀라운 팁을 확인하십시오.

고지애플 2020. 7. 20. 16:12


아래의 기사에서 리드 생성에 대한 다음과 같은 놀라운 팁을 확인하십시오.




리드세대가 당신을 좌절시키기 시작했는가? 어떤 전략을 쓰든 당신의 노력은 인내심을 필요로 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올바르게 하지 않는 한, 여러분은 꽤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여기서 여러분은 전 세계 기업들을 성공적으로 도운 도구를 발견할 것이다.




온라인으로 광고하는 경우 잠재 고객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목표 고객에 맞춘 랜딩 페이지는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보다 2배 더 효과적일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그들이 찾고 있던 페이지를 정확히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연락처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층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함으로써 품질 리드를 창출하는 것이 개선될 것이다.


오글거리거나 지나치게 과장된 것처럼 보이는 광고와 제안은 피하라.


대신, 여러분의 제안이 사람들에게 제품의 가치를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수록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게 된다.




개인 정보 보호 또는 차단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또한, 계속해서 리드를 추적하십시오.


잠재적인 사생활의 소원을 존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이 그들에게 투구한 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칫솔이나 보조제를 팔더라도 밖에서 찾는 사람이 있으니 한 번 먹어봐.




귀사 지역에서 귀사의 제품 틈새에 맞는 이벤트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예를 들어, 신혼부부는 집을 사고 싶어할 수도 있다.


항상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이웃의 분류 내용을 읽어라.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을 찾고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이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캐롤라인이 해충에 문제가 있다면, 밥은 그가 피오리아에 있기 때문에 그녀를 도울 수 없지만, 그는 그녀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야.




귀사가 판매하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드 수집 페이지를 선택하십시오.


큰 그림을 그릴 때 일반적인 납은 괜찮다.


자신의 틈새에 기반을 둔 리스트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을 집중한다면,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지고 희망했던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




공공장소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당신이 친근한 대화를 나눌 때, 그리고 누군가 당신이 팔고 있는 정보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한 공을 던지지 마라.




블로그를 통해 비즈니스에 참여할 사용자를 찾으십시오.


구독은 독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이 공유하는 것을 공유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리드를 얻을 수도 있다.


기업용 블로그는 웹 사이트의 디지털 존재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유용한 잠재 고객 발굴 전략이다.




예산 규모에 상관없이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라.


일단 시작하고 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십시오.


예산이 빠듯하다면 노력에 각별히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현재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해당 페이지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가 그들을 데려왔는가? 당신의 사이트를 언급한 것이 블로그 게시물인가? 거기서 더 많은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야.




이 기사가 당신에게 훌륭한 조언과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이것은 당신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단서를 잡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었어야 했다.


앞으로 어려움이 있겠지만, 이 기사에서 얻은 조언은 여러분의 노력을 강화시켜주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